홈 > 태교음악 > 전임교수ㆍ전문교사 > 러브노트 교사협회
『러브노트(Lovenotes)』 교사협회는 한국 러브노트 태교음악 교육 발전을 위해 태교음악을 연구하고 전문 지식과 정보를 교환하며, 러브노트 전임교사 상호간 친목과 유대를 도모하는 단체입니다.
 
회원자격
1. 러브노트 세미나 수료자로 러브노트 라이센스를 체결한 교사
2. 러브노트 세미나 수료자로 (주)상지원의 입회허가를 얻은 교사
 
전국 러브노트 교사 협회 현황
서울
이은경 회장
근래 들어 생명존중을 위한 각계의 노력이 배가되고 있습니다만, 정작 생명윤리를 제대로 배우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실천프로그램은 미미하고, 또 있다 하더라도 그에 대한 일반인들의 참여도는 매우 미약한 실정입니다. 이에 ‘러브노트’ 태교음악 프로그램은 이러한 생명존중의식에 가장 부합되는 프로그램으로, 저희 러브노트 교사협회에서는 이를 널리 보급하여 모든 사람들이 생명윤리를 적극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적극 돕고자 합니다. ‘러브노트’와 함께 이 땅에 태어나는 모든 아기들이 잉태된 순간부터 부모 및 가족 구성원들의 사랑을 흠뻑 받으며 진리와 사랑이 충만한 분위기 속에 태어날 수 있도록 ‘러브노트’에 관심 있는 많은 교사들의 협조를 바랍니다.
대구
박지영 회장
대구 러브노트 교사협회는 대구 지역 임신부들에게 태교의 중요성을 알리고 모든 임신부가 임신기간 중 가장 중요한 시기에 태아에게 적절한 자극을 주어 정서적 · 신체적으로 건강한 아이를 출산할 수 있도록 러브노트 태교음악을 연구 · 홍보하는 단체입니다. 본 협회는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러브노트 태교음악을 연구하고, 음악회 및 태교 관련 행사를 통해 대구 지역에 태교음악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디 대구지역에 러브노트 태교음악이 굳건히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러브노트 태교 강사 및 태교음악에 관심 있는 교사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충청
이미경 회장
부모라면 누구나 태어나는 내 아이가 건강하고 정서적으로 안정된 아기로 태어나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모든 부모의 소망을 풀어줄 해결책은 바로 태교법에 있습니다. 임신기간 동안은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신뢰의 기초가 되는 유대감이 형성되는 시기이며, 뇌세포의 기본인 뉴론이 완성되는 시기이며, 정서적인 면이 기억의 흔적으로 남아 EQ의 기초를 이루는 시기입니다. 태교시 태교음악이 좋은 이유는 산모에게 심리적 안정과 미적 본능을 만족시켜주며 산모와 태아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태아와 산모사이의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태교음악으로 엄마의 자격증을 따 본다면 앞으로 이 사회는 더욱 밝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태어나지 않은 내 아이를 위해 가장 큰 선물 러브노트 태교음악에 관심 있는 많은 교사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러브노트 교사협회 가입 신청 및 문의
(주)상지원 교육부 02-3663-4544